셰프컬렉션 구매 고객 대상 판촉 행사 진행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삼성전자가 셰프컬렉션이 추천하는 건강한 레시피를 블로그나 커뮤니티에 소개하면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었다.

   
▲ 온라인 이벤트 배너 광고./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다음 달 31일까지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컬렉션이 추천하는 건강한 집밥 레시피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셰프컬렉션의 미세정온기술이 선사하는 식재료의 신선함으로 만든 ‘건강한 레시피’를 많은 소비자들과 함께 나누고자 마련됐다고 삼성전자 측은 설명했다.

셰프컬렉션 온라인 캠페인 사이트에서 추천하는 건강한 레시피 중 우리 집 식탁에 올리고 싶은 레시피 하나를 다운로드 받아 블로그나 커뮤니티에 소개하고 캠페인 사이트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초록마을 상품권 100만원권 1매 1명, 5만원권 1매 100명을 증정한다.

건강한 레시피는 △돼지 목살 간장구이 △멍게 미나리 비빔밥 △블루베리 소스 닭봉구이 △우럭 파찜 △관자전과 치커리 무침 등 다섯 가지다.

삼성전자는 이번 온라인 이벤트와 함께 내달 말까지 전국 매장에서 셰프컬렉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79만원 상당의 냉동고와 레시피북·글라스락 등을 증정하고 무상 이전 설치 서비스도 제공하는 판촉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셰프컬렉션의 미세정온기술이 선사하는 신선한 식재료로 완성되는 건강한 집밥 문화를 응원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식생활까지 생각하는 셰프컬렉션의 가치를 더 많은 소비자가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