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2일까지 사전예약 참여 시 다양한 보상 제공
[미디어펜=이동은 기자]엔씨소프트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블소2)’가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 ‘개벽’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2가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 ‘개벽’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사진=엔씨소프트 제공

블소2는 △신규 무기 ‘주술도’(8월 16일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신규 월드 ‘아랑’ △1인 인스턴스 던전 ‘무원의 탑’ △8인 협동 레이드 콘텐츠 ‘토벌전’ △클래식 던전(9월 6일 업데이트)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커스터마이징 등 그래픽 개선과 수월평원 지역에 반영된 리뉴얼도 8월 16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개벽 업데이트는 8월 23일 실시한다.

엔씨(NC)는 2주년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기존 월드에서 사용 가능한 △개벽 업데이트 선물 상자 △개벽의 보급 상자와 신규 월드 ‘아랑’에서 사용 가능한 △아랑의 기념 상자 △아랑의 보급 상자가 지급된다. 사전예약은 오는 22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블소2는 2주년을 기념해 △’TJ 쿠폰(TJ’s COUPON)’ 7종 지급 △피자헛 컬래버레이션 등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