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빕스 어린이 샐러드 바 프리패스' 증정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CJ푸드빌 빕스가 애니메이션 '꼬마버스 타요' 포토존 이벤트를 한다.
 
CJ푸드빌 빕스는 21일 국산 인기 애니메이션 '꼬마버스 타요'와 함께 하는 포토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빕스는 여름 방학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8월 31일까지 타요 포토존 이벤트를 진행한다./CJ푸드빌
 
이번 행사는 여름 방학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진행하며 '프리패스' 제공을 통해 가족 단위 고객에게 외식 시 경제적 부담을 한층 덜어주는 프로모션으로 기획했다.
 
빕스는 해당 기간에 전국 매장(인천공항 익스프레스점 제외)'타요 포토존'을 설치하고 이를 배경으로 사진 촬영한 어린이(초등학생과 미취학 아동)에게 '2015 빕스 어린이 샐러드 바 프리패스'를 증정한다.
 
빕스 어린이 샐러드 바 프리패스는 성인 1인 동반 식사 시 해당 어린이 1인에 한해 샐러드 바를 연간 무제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한정판 선물이다. 당일 현장 발급하며 다음 번 방문 시부터 사용 가능하다. 사용 기한은 올해 1220일까지로 제휴 할인, 타 행사, 타 쿠폰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아울러 타요 포토존 이벤트 참여 어린이 고객에게 '타요 비치볼'을 선착순 증정한다. 행사 기간은 22일부터 25일까지로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여름 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타요와 손잡고 이번 포토존 행사를 기획했다""사진 촬영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올 한해 더 많은 어린이와 가족 고객들이 프리패스를 이용해 부담 없이 매장을 방문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