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피플 3.1버전 업그레이드로 통화 성공률 및 안정성 높여

다음커뮤니케이션이 유무선 메신저 서비스 ‘마이피플’이 1천만 가입자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다음 ‘마이피플’은 지난 5월 700만 명을 돌파한지 한 달 만에 300만 명의 이용자가 신규 가입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다음 ‘마이피플’
▲다음 ‘마이피플’


다음은 지난 5월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용 마이피플 애플리케이션의 UI와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마이피플 3.0 버전에 이어 최근 통화 안정성 향상 및 클라우드 연동 등을 골자로 한 마이피플 3.1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했다.

마이피플 3.1 버전은 mVoIP 기능 업그레이드를 통해 통화 성공률과 통화 안정성이 대폭 높아졌다. 개성있고 재미있는 스티커 33종, 문자 아이콘 기능, 대화방별 스킨 설정 기능, 새 메시지 도착 알림 안내를 보강 했다.

뿐만 아니라 PC앱 원격 로그아웃 기능을 도입했으며, 마이피플에서 받은 파일을 다음 클라우드에 자동으로 백업하는 기능을 추가하는 등 편의성을 대폭 업그레이드 했다.

마이피플 3.1 버전은 애플 앱스토어 및 안드로이드마켓 등을 통해 업데이트 후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다음 김지현 모바일본부장은 “1천만 가입자를 돌파한 마이피플은 차별화된 기능으로 국민 유무선 메신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마이피플이 사람과 사람의 관계를 발전시키는 동시에 다양한 정보를 쉽게 공유하고 전달 할 수 있는 역할을 하고 있는 만큼 이용자들이 더 재미있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