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단 하루 동안 까스텔바쟉 럭키백 99000원에 판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패션그룹형지의 '까스텔바쟉'이 여름휴가를 앞두고 럭키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 까스텔바쟉은 22일 여름 휴가를 앞두고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까스텔바쟉 전국 매장에서 '두근두근 럭키백' 프로모션을 오는 24일 단 하루 동안 실시한다고 밝혔다./까스텔바쟉
 
까스텔바쟉은 22일 여름 휴가를 앞두고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까스텔바쟉 전국 매장에서 '두근두근 럭키백' 프로모션을 오는 24일 단 하루 동안 실시한다고 밝혔다.
 
까스텔바쟉의 '두근두근 럭키백' 프로모션은 24일 단 하루, 99000원에 럭키백을 판매하는 행사로 럭키백에는 20만원에서 100만원 상당의 티셔츠와 팬츠 등 골프의류를 비롯해 가방, 모자, 액세서리 등 라운딩 시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까스텔바쟉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럭키백 제품은 당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럭키백 구성상품은 종류와 수량에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환불은 불가능하다.
 
한정 수량으로 매장 사정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으므로 구매를 원할 경우 서두르는 것이 좋다. 자세한 내용은 까스텔바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까스텔바쟉 사업본부장 이승혜 상무는 "무더운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필드 위에서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한 만큼 까스텔바쟉의 '두근두근 럭키백' 프로모션을 통해 시원한 행운을 누리며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