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스' 대량의 골드 획득할 수 있는 골드 던전 게임 적용
[미디어펜=이동은 기자]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아레스)'에 신규 던전 콘텐츠 '골드 러시’를 추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새로 추가된 '골드 러시'는 게임내 중요 재화인 골드의 제공량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콘텐츠로, 도전 선택 메뉴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 카카오게임즈가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에 신규 던전 ‘골드 러시’를 업데이트 했다./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골드 러시'는 전투력에 따라 10단계로 구성됐고 높은 등급의 던전일수록 보상이 크다. 이용자는 하루에 한 번씩 던전에 입장할 수 있고, 제한 시간 동안 처치한 몬스터의 양에 따라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콘텐츠 추가를 기념해 다양한 성장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9월 13일까지 21일간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대량의 골드와 중급 슈트 경험치 칩, 퀀텀 코어를 획득할 수 있다. 오는 26일부터 27일, 9월 2일부터 3일까지 주말 특별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돼 전체 필드 및 ‘모리아 기지’의 사냥 골드 획득량이 50% 증가한다. 

같은 기간 동안 다양한 소환권 획득의 기회도 제공한다. 사냥과 던전 레이드를 통해 획득하는 ‘강철∙구리 원석’을 소모해 고급 소환권인 '프라임 소환권' 등을 얻을 수 있고, 필드 사냥시 획득할 수 있는 '선물 꾸러미'를 사용하면 확률적으로 '대박 선물 꾸러미', '초대박 선물 꾸러미'를 획득할 수 있다. 선물 꾸러미 종류에 따라 다양한 소환권과 캐릭터 육성에 도움이 되는 ‘골드∙경험치 부스터’ 등 각종 성장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7일 간 미션을 수행하면 '프라임 오퍼레이터 11회 소환권'을 지급하는 ‘7일 가디언 플랜’ 등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레스'는 △독창적 미래 세계관 △다양한 타입의 '슈트'와 ‘슈트 체인지’ △화려한 그래픽과 논타겟팅 전투 △다양한 협동∙경쟁 기반의 멀티 콘텐츠가 특징이다. 

카카오게임즈의 신작 ‘아레스’의 ‘골드 러시’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 등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