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에스파가 인기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OST에 참여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3일 "에스파가 부른 TV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리코와 로드의 모험’의 오프닝 테마곡 ‘위 고(We Go)’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 23일 에스파는 투니버스 '포켓몬스터: 리코와 로드의 모험' 오프닝 테마곡 '위 고'를 발매한다. /사진=SM엔터 제공


이날 오후 7시에는 CJ ENM 투니버스 채널을 통해 ‘포켓몬스터: 리코와 로드의 모험’이 첫 방송된다.

신곡 ‘위 고’는 새로운 주인공 리코와 로드가 모험을 통해 소중한 것들을 발견하고 성장해 나가는 내용을 가사에 담았다. 강렬한 기타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곡의 빠른 템포와 에스파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어우러져 주인공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듯한 설렘을 선사한다.

에스파는 애플 오리지널 영화 ‘테트리스(Tetris)'의 주제곡 '홀드 온 타이트(Hold On Tight)'부터 멤버 윈터와 닝닝이 참여한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원스 어게인(ONCE AGAIN)' 등 다수의 OST 작업에 참여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에스파는 22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마이애미, 25일 애틀란타에서 ‘싱크 : 하이퍼 라인(SYNK : HYPER LINE)’ 공연을 펼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