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위대한 가이드' 여행 메이트 3인이 추가 공개됐다. 

오는 10월 방송 예정인 MBC에브리원 새 예능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 측은 23일 배우 고규필, 그룹 하이라이트 윤두준,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여행 메이트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 23일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측은 고규필(왼쪽부터 차례대로), 윤두준, 조현아가 여행 메이트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사진=각 소속사 제공


'위대한 가이드'는 대한 외국인들이 모국 여행지 맞춤형 가이드를 맡아 여행객들의 일정을 멱살 잡아 끌고 가는 여행 버라이어티다. 앞서 김대호 MBC 아나운서가 출연을 확정했다. 

새롭게 합류 소식을 알린 고규필과 윤두준은 ‘위대한 가이드’ 두 번의 여행에 모두 함께한다. 영화 ‘범죄도시3’에서 초롱이를 연기한 '천만 배우' 고규필과 '여행 만렙 아이돌' 윤두준이 만나 펼치는 낯선 케미가 뜻밖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 모두 몇 차례 여행 버라이어티에 출연한 경험이 있어 믿고 볼 수 있다.

조현아도 ‘위대한 가이드’ 첫 여행을 함께할 여행 메이트로 합류했다.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밤’으로 차분한 발라드 가수 이미지를 탈피하고, 남다른 입담으로 대중을 사로잡고 있는 그가 ‘위대한 가이드’에서는 또 어떤 입담을 뽐낼지 기대감이 커진다.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는 오는 10월 중 첫 방송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