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의 존재감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귀신을 믿지 않는 가짜 퇴마사 천박사를 비롯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모험을 담고 있다. 


   
▲ 사진=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스틸컷


천박사의 스틸은 의뢰인을 홀리는 말빨과 귀신같은 통찰력을 지닌 캐릭터로 돌아온 강동원의 예측을 뛰어넘는 매력을 기대케 한다. 비범한 존재감을 발산하는 범천(허준호)의 스틸은 강력한 카리스마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예고한다. 

이어 귀신 보는 의뢰인 유경(이솜), 천박사의 기술직 파트너 인배(이동휘), 천박사와 오랜 인연을 지닌 골동품점 CEO 황사장(김종수)은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는 배우들의 착붙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더불어 유경의 하나뿐인 동생 유민(박소이)의 스틸은 천진난만한 웃음 뒤 어떤 사건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 사진=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스틸컷


뿐만 아니라 진짜 사건에 뛰어든 천박사 일행의 팀워크가 느껴지는 스틸은 유쾌한 캐릭터 플레이를 기대케 한다. 언변과 액션을 겸비한 천박사와 천박사의 능력을 한껏 업그레이드시킬 유경의 귀신 보는 눈, 인배의 기술력, 황사장의 숨겨진 북 실력까지 개성도, 능력도 가지각색인 캐릭터들의 거침없는 활약은 막강한 시너지를 일으킨다. 여기에 적재적소에 등장하는 티키타카는 미스터리한 모험 속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만의 놓칠 수 없는 재미를 배가할 예정이다.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참신한 소재, 박진감 가득한 모험과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더해진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올 추석 연휴 개봉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