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아이스크림으로 형상화...보는 즐거움 더해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비알코리아 배스킨라빈스에서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선보인 케이크들이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 비알코리아 배스킨라빈스에서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선보인 케이크들이 출시, 판매 중이다./SPC그룹
 
23일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카카오프렌즈 케이크', '어피치는 힐링중', '제이쥐는 선탠중' 등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이 출시 2주 만에 아이스크림 케이크 판매 1위를 달성한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7월 이달의 케이크로 선보인 '카카오프렌즈 케이크'는 무지, 어피치, 제이쥐, , 튜브, 프로도, 네오 등 카카오프렌즈의 앙증맞은 7가지 캐릭터가 모두 모인 완전체 아이스크림 케이크이다.
 
카카오프렌즈의 귀여운 캐릭터를 시원한 아이스크림으로 만나볼 수 있어 지난 이달 1일 출시 이후 25가지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중 판매 순위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카카오프렌즈 케이크'이상한나라의솜사탕 체리쥬빌레 아몬드봉봉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슈팅스타 엄마는외계인 쿠키앤크림의 7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권장 소비자가격은 27000원이지만 7월 한달 간 이달의 케이크 프로모션으로 2000원 할인된 2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연이어 출시한 '어피치는 힐링중'은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인 복숭아 '어피치'가 해변에 누워 여름을 즐기는 모습을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표현한 제품이다. '어피치는 힐링중'은 콧노래를 부르는 어피치의 귀여운 얼굴과 장난기 가득한 표정이 특징으로 전 연령층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아이스크림 케이크 판매 순위에서 3위를 기록하고 있다.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아몬드봉봉과 체리쥬빌레의 2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또한 카카오프렌즈의 제이쥐 캐릭터를 활용한 '제이쥐는 선탠중'은 해변에 누워 선탠을 하고 있는 제이쥐의 얼굴을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형상화했다. 익살스러움이 가득한 '제이쥐는 선탠중'바나나와 초콜릿 맛으로 진한 초콜릿과 달콤한 바나나가 만나 더욱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권장소비자가격은 2만원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해 선보인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10~20대뿐 아니라 중·장년층 고객들에게도 친근함을 선사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귀여운 카카오프렌즈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3종과 함께 올 여름을 달콤하고 시원하게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