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후 하루 평균 14000개씩 팔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미샤의 M 매직쿠션이 2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 에이블씨엔씨는 M 매직쿠션이 200만개 판매를 넘어섰다고 23일 밝혔다./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는 미샤의 M 매직쿠션이 200만개 판매를 넘어섰다고 23일 밝혔다. 출시 후 5개월 만의 성과로 하루 평균 14000여개씩 팔려나간 것이다.
 
미샤는 올 2월 말 M 매직쿠션을 6800원 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출시해 충격을 줬다. M 매직쿠션 출시 이전 시중에 나와있던 쿠션 제품은 대부분 2만원~4만원대였다.
 
각종 뷰티 블로그와 카페 등에는 '커버력과 지속력이 정말 뛰어나다', '이 품질에 이 가격이라니 정말 놀랍다' 등 가격뿐 아니라 품질에 만족해 하는 소비자 반응도 끊이지 않았다. 이 때문에 출시 초기에는 품절 사태가 벌어지기도 했다.
 
미샤는 여기에 힘입어 기존 제품보다 촉촉함을 강화한 'M 매직쿠션 모이스처'와 유명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베티붑을 제품에 디자인한 'M 매직쿠션 베티붑 에디션'을 선보였다.
 
에이블씨엔씨 허성민 마케팅 팀장은 "M 매직쿠션은 시중의 어떤 제품과 견주어도 품질에 자신있다""미샤는 앞으로도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샤 M 매직쿠션은 감쪽같은 커버력과 밀착력, 강력한 지속력이 강점이다. 마이크로 커버 입자와 보론 파우더 성분이 커버력과 밀착력을 높여주고 실리카 비드 파우더가 땀과 피지를 흡수해 오랫동안 화장을 지속시켜준다. 또한 대나무수와 바오밥나무 열매 추출물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청량감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