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희원 출연 IoT 서비스 광고 론칭

[미디어펜=이미경 기자] LG유플러스가 사물인터넷(IoT) 서비스의 가격을 낮추고 서비스 특징을 담은 광고를 론칭하며 IoT@home 서비스 확산에 본격 나섰다.

   
▲ LG유플러스가 영화와 드라마에서 악역을 주로 맡아 출연하던 배우 김희원이 IoT서비스의 핵심가치를 전하는 IoT 광고영상을 오픈했다./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핵심 IoT 서비스인 에너지미터, 스위치, 플러그, 열림감지센서와 IoT 허브까지 5종의 서비스를 월 7000원(부가세 불포함)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10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기존 서비스 제공가격인 1만1000원에 약 36% 할인된 가격이다. 해당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은 월 7000원에 5종의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가입하는 고객은 5종의 IoT 디바이스 및 설치비가 면제된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영화와 드라마에서 악역을 주로 맡아 출연하던 배우 김희원이 IoT서비스의 핵심가치를 전하는 IoT 광고영상을 오픈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고객에게 아직은 생소할 수 있는 IoT 서비스를 짧지만 임팩트 있게 전달하기 위해 5초 광고 콘셉트로 기획, 제작됐다.

LG 유플러스는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김희원의 코믹 영상 중 가장 재미있다고 생각되는 영상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다음달 11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