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00원 이상 구매 시 '카카오프렌즈 썸머 캠핑 체어' 2000원에 판매

   
▲ 배스킨라빈스는 24일 1만9000원 이상 구매 시 '카카오프렌즈 썸머 캠핑 체어'를 2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이날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배스킨라빈스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비알코리아 배스킨라빈스가 '카카오프렌즈 썸머 캠핑 체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는 2419000원 이상 구매 시 '카카오프렌즈 썸머 캠핑 체어'2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이날부터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스킨라빈스에서 19000원 이상 제품을 구매할 경우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어피치''제이쥐'가 프린트 되어 있는 '썸머 캠핑 체어'2000원에 판매하는 행사이다.
 
이번에 선보인 '썸머 캠핑 체어'는 한정 수량 제작된 제품으로 캠핑 체어를 보관할 수 있는 전용 파우치를 함께 증정하여 이동 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콧노래를 부르는 모습의 '어피치 썸머 캠핑 체어'와 개구진 모습의 '제이쥐 썸머 캠핑 체어'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구매 영수증 1건 당 '썸머 캠핑 체어' 1개를 구입할 수 있으며 추가 구매를 원할 경우 1인당 최대 1개까지 1만원에 구입 가능하다. 행사 참여 시 모바일 쿠폰은 사용 가능하며, 타행사, 타쿠폰, 제휴할인 중복참여와 해피포인트 적립은 불가능하다. 매장 사정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으므로 구매를 원할 경우 서두르는 것이 좋다.(일부 점포 제외)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 연령층에서 사랑 받고 있는 카카오프렌즈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생활 속에서 재미있게 만나볼 수 있는 아이템을 준비했다""귀여운 카카오프렌즈의 썸머 캠핑 체어와 함께 즐거운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