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백지현 기자]하나은행은 (주)아성다이소와 '아이부자 카드' 결제 제휴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 사진=하나은행 제공.


아이부자 앱은 모바일을 통해 주고 받는 용돈을 기반으로 자녀 스스로 다양한 금융활동을 통해 올바른 금융 습관 형성을 도와주는 국내 최초 금융 페어런트 테크(Parent tech)서비스다. 현재 약 120만명의 회원이 이용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하나은행의 아이부자앱을 이용하는 어린이‧청소년들이 아이부자카드로 다이소 매장에서 직접 결제를 하고 할인 혜택을 경험함으로써 스스로 합리적인 소비생활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10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다이소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된다. 기존 및 신규 아이부자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중 아이부자카드로 5000원 이상 결제한 경우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하게 된다.

아이부자카드로 5000원 이상 결제 시 기존 회원의 경우 1000원의 용돈을 받을 수 있으며, 신규 회원의 경우 5000원의 용돈을 받을 수 있다. 용돈은 이벤트 종료 후 익월 아이부자 앱 ‘내 지갑’을 통해 최대 4만명까지 지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아이부자 앱 또는 하나은행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