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4년제 대학과, 전문대, 전문학교, 평생교육원등 대학의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대학비교 Enters' 커뮤니티 카페가 개설됐다.

   
▲ 대학비교 커뮤니티 Enters
이 카페는 2016년 수시모집에 대한 분석을 비롯하여 호텔조리학과, 경영학과, 호텔경영학과, 호텔제과제빵학과, 커피바리스타학과 등 진학에 도움이 되는 학과에 정보를 공유하고 사용자간의 정보교환 및 정보공유를 통하여 많은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개설 된 카페다.

대학비교, Enters 페이스북(www.facebook.com/Entersqna)을 통해 모의고사 시험 후 바로바로 각 영역의 답안을 확인 할 수 있도록 했다. 수험생들에게 답안 확인 및 채점을 유용하게 할 수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호텔조리학과, 호텔경영학과, 경영학과, 호텔제과제빵학과, 호텔경영학과, 컴퓨터공학과 등 학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페이스북으로 진학에 대한 도움을 얻을 수 있어 수험생들이 많이 선호하고 있다.

많은 정보들이 인터넷에 있지만 그 정보들에 대한 신뢰성 및 정보 수집에 어려움과 시간적인 부족에 고충이 많은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전망이다.

대학비교 Enters의 커뮤니티를 기획 제작한 관리자는 "예전 호텔조리학과에 진학을 하고 싶어하는 학생을 상담한적이 있다. 그런데 요리는 하고 싶어 했지만, 호텔조리학과에 진학 후 취업을 어떤방향으로 하는지 그런 부분에 대한 정보가 많이 부족해 보여 안타까웠다"며 "그래서 정보를 제공해주고 그동안 스스로 축적해놨던 정보를 공유하여, 많은 수험생들에게 기능재부를 하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수많은 전문대와 전문학교, 평생교육원 등 학생들의 학과선정과 2016년 수시모집과 정시모집의 정보가 많이 부족한 학생들에게는 진학과 진로의 지침서가 될 전망이다. 전문학교와 평생교육원에 입학하려하는 학생 중 취업은 물론, 학사·일반 편입과 대학원 진학에 대한 방향과 방법에 대한 부분도 상담이 가능해 많은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정보가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대학비교 Enters'의 커뮤니티 카페는 호텔조리학과, 호텔제과제빵학과, 경영학과, 호텔경영학과, 커피바리스타학과, 아동교육학과, 컴퓨터공학과 등 학과의 정보와 편입, 대학원진학에 대한 정보, 2016년 수시모집과 정시모집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할 수있다.

대학비교 Enters의 커뮤니티 카페(www.enters.or.kr)는 모든 서비스가 무료다. 페이스북, 문의 신청하기, 카페의 Q&A를 통해 질문과 답변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