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겸 배우 허영지가 행운의 요정으로 변신한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9일 허영지의 싱글 1집 '토이 토이 토이(Toi Toi Toi)'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 9일 DSP미디어는 허영지의 싱글 1집 '토이 토이 토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DSP미디어, RBW 제공


영상에는 타이틀곡 'L.O.V.E'를 비롯해 '포커스(Focus)', '클라이맥스(Climax)' 등 총 3곡의 음원 일부와 허영지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매력이 담겼다.

이번 앨범은 그루비한 사운드 위로 귀여운 분위기가 더해진 '포커스', 모던 록 팝 장르로 허영지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클라이맥스' 등 솔로 가수 허영지의 설레는 시작을 담아낸 곡들로 채워졌다.

타이틀곡 'L.O.V.E'는 사랑에 빠진 소녀의 감정을 표현한 청량한 댄스곡이다. 펑키한 리듬과 팝, EDM적인 요소가 조화를 이뤄 리스너들을 단번에 매료시킨다. '히트곡 제조기' 로코베리와 라스(LAS)가 프로듀싱했고, 서지음이 가사를 완성했다. 

싱글 1집 '토이 토이 토이'는 허영지가 데뷔 약 9년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앨범이다. '행운을 빈다'는 뜻으로, 솔로 가수 허영지의 첫 시작과 인생이란 여정 속 모두를 향한 응원을 담았다.

한편, 허영지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싱글 1집 '토이 토이 토이'를 발매하고 솔로 데뷔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