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서울호서전문학교(학장 이운희)  호텔관광조리학부에서 2016학년도 신입학 대상으로 특별한 장학금을 신설해 화제가 되고 있다.

   
▲ 서울호서전문학교 호텔관광조리학부가 특별한 장학금을 신설했다. 사진은 장학금 안내 포스터
27일 서울호서전문학교에 따르면, 관광경영과, 호텔제과제빵과, 호텔조리과, 식음료서비스과, 호텔경영과로 구성된 서울호서전문학교 호텔관광조리학부에서는 신입생 우선선발 전형기간에 합격한 학생들에게는 입학장학금 50만원 혜택 이외 추가적인 신입학 장학금 혜택을 주고 있다.

우선 바리스타, 소믈리에, 바텐더 과정의 식음료서비스과에서는 전공 자격증(조주기능사, 소믈리에 2급, 바리스타 2급) 1개당 30만원 장학금 혜택을, 호텔조리과에서는 조리기능사 자격증 소지자 입학 시 30만원 장학금 및 재학 중 국제대회 수상자에게는 최대 10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국가대표 교수진이 교육하고 있는 호텔제과제빵과에서는 고등학교 3학년 재학 중 서울호서전문학교에서 진행하고 있는 국제교류수업 3회 이상 참여시 입학장학금 50만원 혜택이 그리고 마지막 관광경영과에서는 중국 남개대학교 편입 시 200만원 이내 장학금 지급,  HSK 4급 이상자 입학장학금 지급(1학기 50%), 하계 연수 시 항공료 지원과 중국전문여행사 현장 인턴쉽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서울호서전문학교 호텔관광조리학부에서는 비실기 및 100% 면접으로만 현재 2016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이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