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원우 기자] 미래에셋증권 갤러리아WM은 오는 14일부터 내달 19일까지 갤러리아WM 이벤트홀에서 'VIP 초청 세미나'를 연다고 12일 예고했다.

   
▲ 미래에셋증권 갤러리아WM은 오는 14일부터 내달 19일까지 갤러리아WM 이벤트홀에서 'VIP 초청 세미나'를 연다고 12일 예고했다. /사진=미래에셋증권


이번 세미나는 '고객과 함께하는 특별한 동행'이라는 주제로 총 5회차에 걸쳐 진행된다. 각 회차마다 다양한 주제와 전문가들이 참여할 계획이다.

우선 오는 14일에는 VIP 솔루션팀 허혁재 수석 매니저가 '수익형 부동산 투자 전략'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부동산 시장의 최신 동향과 효과적인 투자 전략을 소개하고 부동산 시장의 트렌드를 확인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오는 21일에는 '감각도 돈이 되는 아트테크' 주제로 오픈갤러리 학예팀 총괄 서수진 큐레이터를 초청해 미술 투자의 규제, 혜택 등에 대해 알아본다. 또한 큐레이터가 직접 작품을 소개하고 해당 작품에 대한 가치와 투자 수익률을 알아보는 시간도 있다.

내달 5일은 '챗GPT, 너는 누구냐?'라는 주제로 고도화 사회 이니셔티브 공훈의 대표가 '챗(Chat) GPT'의 구조와 원리, 발전 가능성에 대해 다뤄본다.

같은 달 12일에는 경희대 MBA겸임 교수이자 맥스무비 등 영화 컬럼니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조수민 교수가 '문화와 예술의 진행 과정과 현대미술의 영화와 광고 속 차용' 주제로 영화와 광고에서 현대미술의 차용과 문화, 감성 경영에 대한 이해를 강연한다. 

마지막 회차인 10월 17~19일까지는 이준, 이재훈 셰프 등이 참여하는 '스타 셰프들과 함께하는 프라이빗 쿠킹 클래스'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세미나는 좌석수가 제한돼 주제별 선착순 사전 예약을 통해 무료로 진행된다"고 안내했다.
[미디어펜=이원우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