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배화여대 평생교육원 패션디자인과에서 진행하는 "힘내라! 고3 맛있는 이벤트"의 7월 마감이 이번주로 다가오면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 배화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이 9월까지 매달 서울경기지역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배화여자대학교 평생교육원 전경
현재 이벤트 신청자가 100여개 학교 1만여명 정도가 신청한 가운데 예상외의 많은 학교와 학생들이 참여로 성황을 이루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수능 준비로 체력이 약해진 고등학교 3학년들을 대상으로 치킨과 피자 그리고 음료 등 간식을 제공하는 것으로,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의 체력 증진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서울·경기 지역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이 고등학교명과 3학년, 반, 이름을 적은 문자를 휴대전화(010-9500-2326)로 보내면 된다. 9월까지 매달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월 말까지 신청을 받은 후 다음달 5일에 발표해 한달 간 가장 많은 문자를 보내준 학교의 해당 반을 선정한다.

배화여대 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더운 날씨와 수능준비에 지친 고3학생들에게 간식을 제공함으로써 힘을 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며 "이벤트에 당첨될 확률을 높이려면 담임선생님 포함 반친구들이 합심해 많은 문자를 보내주면 된다"고 전했다.

현재 배화여대 평생교육원은 아동보육(유아교육), 사회복지, 경영, 패션디자인, 호텔조리학부 산하에 14개 전공으로 구성돼 있다.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들에게는 다양한 장학제도(보훈, 한가족, 전체수석, 반수석, 성적우수, 외국어능력 우수, 일반근로, 상시근로, 간부, 특별장학금 등)를 통한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다. 또한 2015 상반기 교육부문 히트상품 교육 대상을 수상해 명실상부 우수 교육기관으로 인정받고 있다.

한편 서울 중심인 경복궁역에 위치한 배화여대 평생교육원은 졸업시 2년제 전문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며 향후 4년제 편입과 대학원진학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edu.baewha.ac.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