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나는 솔로' 16기 상철의 '고백 공격'이 시작된다.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20일 방송을 앞두고 영숙을 향해 집요한 플러팅을 날리는 '상남자' 상철의 모습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상철은 영숙을 향해 '미국' 거주지 이슈를 두고 티격태격 설전을 벌인다. 영숙이 "상철 님은 어차피 (미국에) 갈 사람"이라고 말하자, 곧장 상철은 "(미국에) 가도 돌아올 거잖아"라고 박력 있게 답한다.

이에 다시 영숙이 "돌아왔다가 다시 또 가잖아요"라고 맞불을 놓자, 상철은 "같이 (미국에) 데려갈 거잖아"라고 '핑크빛 돌직구'를 날린다. 상철의 직진에 이를 듣고 있던 영자, 옥순은 "헉!" 하고 놀라며 '동공 대확장'을 일으킨다.


   
▲ 사진=SBS PLUS, ENA '나는 솔로'


그러나 영숙은 굴하지 않고 "그건 상철 님 말이지"라고 선 긋기에 나서는데, 상철은 "남자 따라와야지~"라고 '사랑의 말싸움'을 종결한다. 상철의 '무한 플러팅' 가동에 영숙은 “집요해. 사람이 참 집요하다"라며 혀를 내두른다.

반면 상철은 다음날 영자와 데이트를 떠나는 모습을 보인다. 심지어 차 안에서 "약간 운명적인 느낌도 있는 것 같다"고 고백하고, 영자 역시 "말이 너무 잘 통했다"고 호감을 표시한다. 미묘하게 돌아가는 두 사람의 기류에 MC 송해나는 "영숙 씨도 경각심을 좀 가지셔야 할 것 같다"고 경고해, '경각심 모드'를 부메랑처럼 돌려받은 영숙의 애정 전선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또 한 번의 '경각심 모드'가 발동된 '솔로나라 16번지'의 로맨스는 오는 20일 밤 10시 30분 '나는 솔로'에서 공개된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