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당산에 위치한 2/4년제 서울현대전문학교(이하 서울현대)가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 서울현대전문학교 유아교육과에서는 이론과 실기를 병행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은 수업모습/서울현대전문학교
서울현대는 100% 면접 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하는 구조다. 관계자는 일반 대학과의 가장 큰 차이점으로 현장실습과 200여개가 넘는 어린이집 연계를 꼽는다. 본 유아교육과는 재학중 100% 어린이집 현장 실습을 경험한다.

서울현대는 유아교육과 졸업생 95%가 국공립 어린이집에 취업하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졸업생이 국공립 어린이집을 비롯한 국공립 기관에 정규직 취업을 했기 때문에 올해 역시 입시 문의가 끊이지 않는 상황이다.

한편 서울현대 유아교육과는 커리큘럼을 통해 3개 이상의 자격증 취득을 전면 지원한다. 유아체육지도사 2급, 동화구연 2급, 아동미술2급, 풍선아트2급, 레크리에이션2급, 미술치료사2급, 북아트 2급, 공인행정관리사3급, 응급심폐소생술, 응급처치, 보육교사 2급 자격증(보육교사 자격관리국) 등의 자격증을 2년동안 교육받게 된다.

서울현대는 2015년 12년 연속 최우수 학교로 선정된 바 있다. 호주 TAFE 공동학위 취득을 지원한다. 500여개 산학협력 기관을 통해 현장실습을 지원하고 교내에 국내취업지원센터와 해외취업센터가 들어서 있다.

현재 2016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진행중이다. 관련 학과로는 유아교육과와 유아특수보육학과, 상담심리학과, 청소년상담학과, 사회복지학과 등이 있다. 자세한 입학문의는 서울현대전문학교 공식 사이트 (www.hyundai1990.ac.kr)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