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모범 가맹점주 대상 휴가 지원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놀부가 '사장님은 휴가중' 캠페인을 진행한다.
 
   
▲ 놀부는 29일 올 연말까지 전국 놀부 매장 점주를 대상으로 '사장님은 휴가중'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놀부
 
놀부는 29일 올 연말까지 전국 놀부 매장 점주를 대상으로 '사장님은 휴가중' 캠페인을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온종일 매장 운영에 매진하느라 마음 편히 쉬지 못하는 점주들에게 재충전의 시간을 선물하고 본사와 가맹점의 끈끈한 연대의식 구축과 진정한 의미의 상생을 실천하겠다는 놀부의 의지를 담았다.
 
놀부는 내부 심사를 통해 월 4개 매장을 선정하고 해당 점주에게 휴가 1일과 10만 원 상당의 식사권, 영화 예매를 위한 문화상품권을 시상한다.
 
점주의 부재로 발생할 수 있는 비상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 본사 직원이 일일 점주를 맡고 모범 매장임을 알리는 현수막 설치와 거리 홍보를 펼치는 등 매출 강화를 위한 지원사격도 나선다. 또한 '사장님은 휴가중'인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테이블당 음료가 무상 제공되며 이는 본사가 전액 부담한다.
 
7월에는 놀부부대찌개&철판구이 경기광주점, 파주운정점, 김해장유점, 충북혁신도시점의 점주가 휴가 지원 대상으로 선정됐으며 지금까지 8명의 점주가 본사 지원 아래 휴가를 다녀왔다.
 
6년간 경기광주점을 운영한 심대근 점주는 "내로라하는 프랜차이즈를 여럿 경영했었지만 이렇게 가맹점을 배려하는 본사는 처음"이라며 "여름방학을 맞은 아들들과 함께 영화도 보고 외식도 하며 모처럼 가족과 좋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놀부 김준영 대표는 "단 몇 시간의 외출도 부담스러운 점주들의 고충을 알기에 이번 프로젝트가 작지만 큰 휴식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놀부의 성장에 큰 힘이 되어주신 가맹점주님께 감사의 인사 전하며 상생을 위한 지속적인 제도 확충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