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증정, 바캉스 용품 등 제공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청정원 홍초 바이탈플러스가 '쿨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 대상 청정원 홍초 바이탈플러스는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2주간에 걸쳐 전국 대형 할인점에서 '쿨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대상
 
대상 청정원 홍초 바이탈플러스는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2주간에 걸쳐 전국 대형 할인점에서 '쿨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홍초 바이탈플러스는 활기라는 뜻의 '바이탈리티(vitality)''플러스(plus)'가 합쳐 진 제품명처럼 몸과 마음을 깨워 일상에 활기를 주는 건강 식초음료다. 이러한 제품명에 걸맞게 지치기 쉬운 여름철 홍초를 통해 건강과 활력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쿨썸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해당 매장에서 홍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이를 통해 피크닉 테이블세트, 헬로키티 여행용 캐리어, 피크닉 쿨러백 등 휴가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꽝 없는 100% 당첨 이벤트로 응모자 전원에게 홍초 미니병 또는 홍초아이스음료를 증정한다. 당첨된 제품은 현장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다.
 
홍초보이와 함께하는 매장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이달 17일부터 96일까지 매주 금, , 일요일에 3인조 홍초보이가 쿨썸머 이벤트가 진행되는 매장 중 한군데를 깜짝 방문해 홍초 시음과 함께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제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홍초 석류, 블루베리블라썸, 오렌지트로피칼을 상징하는 레드, 퍼플, 오렌지의 홍초보이 복장과 재미있는 퍼포먼스로 매장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도 함께 선사한다.
 
청정원 홍초 담당 이연경 과장은 "무더위에 지치기 쉬운 여름철 홍초 바이탈플러스와 함께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쿨썸머 이벤트를 마련했다""상큼한 홍초 한잔으로 보다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