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홍샛별 기자]대신증권이 코스피 전망과 24년 대비 투자전략을 소개한다.

   
▲ 대신증권 박스권에 갇힌 코스피의 4분기 전망을 소개하고 24년을 대비한 투자전략을 소개하는 ‘Bumpy 2023, Straight 2024’ 온라인 세미나를 26일 오후 4시부터 진행한다. /사진=대신증권 제공


대신증권 박스권에 갇힌 코스피의 4분기 전망을 소개하고 24년을 대비한 투자전략을 소개하는 ‘Bumpy 2023, Straight 2024’ 온라인 세미나를 26일 오후 4시부터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이경민 대신증권 투자전략팀장이 진행한다. 이 팀장은 미국, 중국발리스크 변수의 영향력을 진단하고, 금리와 환율 레벨 변화에 따른 코스피 방향성을 전망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4분기 중 주목해야 할 변수를 제시하고 2024년을 대비한 투자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세미나는 26일 오후 4시부터 1시간동안 비대면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진행된다. 세미나에 참여하려면 사이보스 및 크레온 HTS, MTS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는 세미나에 접속할 수 있는 URL을 문자메세지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감동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박환기 대신증권 디지털마케팅부장은 “다시 박스권에서 등락을 반복하는 증시에 대응 투자전략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로 4분기와 내년을 대비한 전략을 세워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홍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