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영탁이 '효심이네 각자도생' OST 주자로 나선다. 

영탁이 참여한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극본 조정선, 연출 김형일) OST Part.2 '각자도생'이 24일 발매된다.

   
▲ 24일 영탁이 부른 KBS 2TV '효심이네 각자도생' OST '각자도생'이 발매된다. /사진=대박기획 제공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타고난 착한 성품과 따뜻한 공감능력으로 평생 가족에게 헌신했던 딸 효심(유이 분)이 자신을 힘들게 했던 가족에게서 벗어나 독립적인 삶을, 효심의 헌신과 희생에 기생했던 가족들은 각자의 주체적 삶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가족해방 드라마다.

'각자도생'은 주인공 효심이 자신의 희생만이 가족의 탈출구가 아님을 깨닫고, 자신의 삶의 소중함을 찾아가는 과정을 풀어낸 메인 테마곡이다. 

영탁은 지영탁 작곡가와 함께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극 몰입을 더하는 가사가 돋보인다. 여기에 영탁 특유의 시원한 보컬이 리스너들에게 경쾌하고 기분 좋은 울림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5분 방송된다. 영탁이 참여한 OST Part.2 '각자도생'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