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그룹 판타지 보이즈가 데뷔 3일 만에 글로벌 팬들에게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판타지 보이즈는 지난 21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뉴 투모로우(NEW TOMORROW)’로 데뷔했다. 

   
▲ 24일 오후 1시 기준 판타지 보이즈의 틱톡 해시태그 조회수는 3억 뷰를 돌파했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이들은 현재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틱톡에서는 판타지 보이즈의 타이틀곡 ‘뉴 투모로우’ 챌린지 열풍이 불고 있다. ‘뉴 투모로우’를 활용한 손 댄스부터 콘텐츠 배경음 사용 등이 이뤄지고 있다. 

판타지 보이즈의 틱톡 해시태그 조회수는 이날 오후 1시 기준 3억 뷰를 돌파했다. 

판타지 보이즈의 데뷔 앨범에는 타이틀곡 ‘뉴 투모로우’와 수록곡 ‘원 샷(One Shot)’, ‘샹그릴라((Shangri-La)’가 수록됐다. 소녀시대, 트와이스, 엑소, NCT 태용 등과 함께 작업한 션 마이클 알렉산더부터 NCT 127, 더보이즈 등과 작업한 존 마스 등 화려한 프로듀서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10월 21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에서 ‘판타지 보이즈 첫 번째 도쿄 팬 콘서트 뉴 투모로우(FANTASY BOYS 1ST TOKYO FAN CONCERT NEW TOMORROW)’를 개최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