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 던전·레이드 던전·PVP·코스튬 시스템 등 주요 콘텐츠 소개
[미디어펜=이동은 기자]그라비티의 자회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라그나로크 심포니 타이틀 2악장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의 주요 콘텐츠 소개 영상을 5일 공개했다.

   
▲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의 주요 콘텐츠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사진=그라비티 네오싸이언 제공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는 2000년대가 떠오르게 만드는 그래픽이 인상적인 모바일 레트로 RPG이다. 라그나로크 IP 게임 특유의 아기자기함과 BGM에 쉬운 조작, 핵앤슬래시 요소, 전투 연출 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핵심 시스템인 기사단은 총 20명의 캐릭터 중 여러 명을 키워 진영에 배치하면 총 레벨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버프가 적용되어 한층 강력해지도록 도와준다.

이번 영상에서는 전투 던전, 레이드 던전, PVP, 코스튬 시스템 등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주요 콘텐츠를 한눈에 보기 좋게 소개했다. 또한 라그나로크 택틱스에서 포링 더빙에 참여했던 김하루 성우의 목소리가 등장해 반가움을 더했다.

라그나로크 20 히어로즈에는 김하루 성우를 비롯,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성우로 참여했던 장미 성우, 장지민, 김순미, 배하경, 이상호, 정의한 등 다양한 성우들이 게임 속 NPC와 캐릭터 더빙에 참여해 귀로 듣는 즐거움도 선사할 예정이다.

정인화 PM은 “훈련대장 클로이, 대마법사 아이오네 등 게임에 등장하는 주요 NPC와 전체 캐릭터 목소리에 성우들의 목소리가 더해져 유저분들이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론칭 전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만큼 론칭 때까지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소개 영상은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펜=이동은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