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까지 접수 가능…11월 11일 수학∙국어 과목 학력평가 진행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천재교육이 다음달 11일 온∙오프라인으로 치러지는 ‘2023 하반기 HME 학력평가’ 응시생들을 위해 학력평가 대비 문제집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 /사진=천재교육


이번 이벤트는 천재교육 공식 HME 수학∙국어 학력평가 대비 문제집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학력평가 대비 문제집을 2권 이상 구매하면 L파일이 사은품으로 선착순 제공된다.

학력평가 대비 문제집은 각 과목별로 대표 유형문제와 실전 예상문제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실전모의고사와 OMR 카드가 부록으로 있어 실전 시험 대비가 가능하다.

‘HME 학력평가’는 수학과 국어 과목에 대한 성취도 측정이 가능한 전국 최대규모의 학력평가로 지금까지 224만 명이 응시했다. 

천재교육과 천재교과서는 학생 스스로 본인의 기초학력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받고 효율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해당 평가를 시행해오고 있다. 응시생들이 시험 이후 문항별 정답률과 점수 분포 등 세부 분석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수학 과목은 초등~중등까지 응시할 수 있으며 국어는 초등학생만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31일까지 해당 지역 접수처 및 HME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임지용 한국학력평가인증연구소 팀장은 “자신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해주는 HME 학력평가를 통해 개인에게 맞는 학습 전략을 세우길 바란다”며 “천재교육은 다양한 학습생들에게 맞는 맞춤형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