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여행 지원 이색 이벤트 주목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이 다가온 가운데 유통업계가 여행을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이 다가온 가운데 유통업계가 여행을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해태제과, 엔제리너스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해태제과는 '해태와 하()하하! COOL하게 떠나자!'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해태와 하()하하! COOL하게 떠나자!'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참여가능한 것으로 해태제과의 대표 아이스크림인 부라보콘, 누가바, 쌍쌍바 등을 비롯해 총 18개 제품을 즐긴 후 제품 내부에 쓰여진 '당첨' 문구를 확인하면 된다.
 
이에 따라 1등에 당첨되면 유럽 여행권이 증정되며 2등에게는 국내 여행지인 제주도 여행권이 증정된다. 이어 3등에게는 DSLR 카메라 렌즈를 받을 수 있으며 이밖에 여행용 가방, 영화상품권, 과자선물셋트 등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제품이 인쇄된 전화번호로 연락한후 당첨이 인쇄된 부분을 게재된 주소로 보내면 된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지난 4월 출시한 아메리치노 100만잔 판매 돌파를 기념해 8월 한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올 여름 신제품인 아메리치노, 화이트베리 초코스노우, 피치 망고 빙수, 피치 요거트 빙 등 4종 가운데 1종을 구매하면 '즉석 행운권'이 주어진다.
 
'즉석 행운권'에서 1등이 당첨되면 이태리 에스프레소 테마 여행권을 받을 수 있다. 1등은 총 10명이다. 이밖에도 후지 인스탁스 카메라, LG 포켓포토, 엔제리너스커피 커플머그 세트, 아메리치노 1리터 커피, 아메리카노 1+1 쿠폰 등이 당첨 등수에 따라 증정된다.
 
   
▲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이 다가온 가운데 유통업계가 여행을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미스터도넛, 풀무원다논
 
미스터도넛은 여름휴가를 맞아 지난달 23일부터 이달 12일까지 3주간 썸머이벤트를 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전국 미스터도넛 매장 중 한 곳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한 후 응모권을 수령, 응모권에 있는 인증번호를 홈페이지에 등록을 하면 된다.(부산역점, 송정역점 제외)
 
추첨을 통해 1등에 당첨된 5명의 고객들에게 필리핀 마닐라 왕복항공권을 증정하는 것을 비롯 미스터도넛의 캐릭터인 폰데라이언 봉제인형, 선블럭크림, 투명우산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통화를 통해 확인, 이후 순차적으로 경품이 배송된다.
 
풀무원다논의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는 '로드투프랑스(Road to France)' 에디션팩 출시를 기념해 프랑스 왕복항공권을 증정하는 썸머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액티비아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랑스 왕복항공권과 치즈, , 초콜릿 등으로 구성된 프렌치 스타일 바스켓, CGV 영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프랑스 왕복 항공권은 액티비아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고 퀴즈 이벤트에 참여, 정답자에 한해 랜덤으로 제공되며 총 3쌍에게 12매를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