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정회원 교사, 수업 보충 자료 활용한 인증샷을 남기면 참여 가능
[미디어펜=이다빈 기자]천재교육·천재교과서 교수학습지원서비스 T셀파(티셀파)가 ‘수업 보충 자료 활용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 /사진=천재교육 T셀파


이번 이벤트는 나의 수업보충자료 활용 방법을 자랑하고 다른 선생님들의 활용 꿀팁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이벤트로 T셀파 초등 정회원 교사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수업 보충 자료를 활용한 수업을 촬영하거나 수업 준비 화면을 캡쳐 한 인증샷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아웃백 외식 상품권(10명)과 스타벅스 오늘도 달콤하게 세트(300명)를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0일 T셀파 사이트 이벤트 당첨자 발표 페이지 확인할 수 있다.

T셀파는 지난 8월 말 2학기를 맞아 교사들의 편리한 사용과 수업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전학년 전과목 수업보충자료를 5000여 개 업데이트했다. 특히 이번에 업데이트한 자료는 현직 교사가 직접 제작한 자료들로 수업 활용도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김황 T셀파 전략본부 부문장은 “T셀파는 교사들이 수업 준비에 쏟는 많은 노력과 시간을 돕기 위해 현직 콘텐츠 전문가 선생님들의 노하우가 담긴 수업보충자료를 업데이트했다”며 “수업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활용 인증샷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