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드라마 ‘세 번째 결혼’의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MBC 새 일일드라마 '세 번째 결혼'(극본 서현주, 연출 이재진 강태흠) 측은 1차 티저 영상을 10일 공개했다. 

   
▲ 10일 MBC 새 일일 드라마 '세 번째 결혼' 측은 1차 티저를 공개했다. /사진=MBC 제공


이 작품은 '하늘의 연인' 후속으로 오는 23일 첫 방송된다. 조작의 삶을 사는 여자와 거짓을 파헤치고 응징하려고 몸부림치는 여자의 파란만장한 진실 게임, 그 속에서 피어나는 사랑과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일일드라마의 대가로 꼽히는 서현주 작가의 탄탄한 필력과 이재진 감독의 섬세한 연출, 배우들의 열연이 시너지를 예고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싸인 오승아와 윤해영의 이야기가 담겼다. 거대한 불행 뒤에 감춰진 진실게임과 엇갈린 사랑까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전개가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상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날을 맞은 신부가 부케를 짓밟는 장면과 함께 시작된다. 누군가의 “행복은 짧고 불행은 긴 법이야”라는 대사가 더해져 시작부터 강렬함을 선사한다. 

과거에 한 가족의 운명을 통째로 뒤바꾼 불행들이 잇따라 번지면서 흥미진진한 사건 전개를 예고한다. 가족의 곁을 떠나는 민해일(윤해영 분)의 모습은 현재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자태로 왕제국(전노민 분)의 팔짱을 끼고 연회장으로 들어서는 장면으로 이어진다.

‘복수의 칼날을 겨누다’라는 문구와 함께 아빠를 죽인 원수를 향해 독기 어린 눈빛을 발산하는 강세란(오세영 분)의 등장은 긴장감을 자아낸다. 과거에서 시작된 불행의 씨앗이 꼬리를 물고 현재로 이어지는 거대한 복수극의 시작을 암시한다. 

보란 듯이 누군가와 키스를 하고 있는 강세란과 그 모습을 발견한 정다정의 충격에 휩싸인 표정도 담겼다. 절친인 이들의 관계를 파국으로 치닫게 만든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여기에 왕요한(윤선우 분)의 등장이 얽히고설킨 이들의 관계에 어떤 변화를 꾀하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MBC 새 일일드라마 ‘세 번째 결혼’은 ‘하늘의 인연’ 후속으로 오는 23일 오후 7시 5분 첫 방송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