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미스터트롯2' 톱(TOP)3 가수 진해성이 신곡을 발표한다. 

TV조선 트로트 경연프로그램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 톱7의 매니지먼트를 맡은 냠냠엔터테인먼트는 13일 "진해성이 오는 19일 새 디지털 싱글 '사랑에게'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미스터트롯2' 종영 후 처음 발매하는 곡이다. 

   
▲ 오는 19일 진해성은 디지털 싱글 '사랑에게'를 발매한다. /사진=냠냠엔터 제공


진해성은 2012년 데뷔 이후 제23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성인가요부문 남자신인상을 수상하며 '트로트계의 샛별'로 떠올랐다. 그는 KBS 2TV 트로트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 전국체전'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지난 3월 종영한 '미스터트롯2'에서는 출중한 가창력으로 감동 가득한 무대를 꾸미며 최종 톱3에 등극했다. 현재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트랄랄라 브라더스'와 '미스터로또'에 출연하며 인기 몰이 중이다. 

진해성이 가창한 '사랑에게'는 팝 발라드 풍의 트로트 곡이다.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가 돋보이는 발라드 연주와 부드러운 현악기 연주, 그리고 진하고 애절한 목소리로 깊은 울림을 주는 진해성의 목소리가 더해졌다. 특히 진해성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으며, 펀치&찬열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 크러쉬 '뷰티풀(Beautiful)', 10CM(십센치) '나의 어깨에 기대어요' 등의 곡을 작업한 이승주가 작곡에 힘을 보탰다. 

한편, 진해성의 새 디지털 싱글 '사랑에게'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