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멘토와 세계 유명 출사 명소 동행하고 포인트 레슨 경험
[미디어펜=이다빈 기자]하나투어가 전문 사진 작가와 함께하는 해외 출사 여행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 /사진=하나투어


이번 하나투어 출사 여행은 전문 사진 작가가 전 일정 동행하는 사진 출사 맞춤 일정이다. 해외 유명 출사 명소에서 사진 멘토에게 직접 포인트 레슨을 받거나, 여행지를 즐기는 모습을 전문 작가가 직접 촬영해 인생샷을 남겨준다는 점이 특징이다.

하나투어 대표 사진 멘토인 김경우(우쓰라) 작가를 포함해 드론을 활용해 촬영하는 유승훈(안두릴) 작가가 동행한다. 또 유명 사진 작가인 박성욱(엘란비탈), 김우진, 조현민(라시엘), 이고운(고운), 한정선(마토), 박정운 작가가 각 여행에 사진 멘토로 동행한다.

대표 출사 여행 상품인 ‘[우쓰라 작가와 함께하는] 치앙마이 러이끄라통 6일’은 여행 일정 중 1년에 한번 열리는 풍등 축제 러이끄라통에 참가해 전문가의 포인트 레슨을 받고 인생 작품을 남길 수 있다. 

여행지에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기회도 있다. ‘아프리카 인생샷 여행 10일’은 30대 버킷리스트 전용 상품으로 아프리카 대자연을 체험하고 그 모습을 전문 사진 작가가 촬영해 인당 200여 장의 사진을 제공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취미를 테마로 한 여행이 인기를 끌면서 전문가에게 사진을 배울 수도 있고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출사 여행을 기획했다”며 “저절로 셔터를 누르게 만드는 장관 앞에서 전문가의 레슨을 통해 나만의 작품을 촬영하고, 인생샷을 남겨 여행의 순간을 특별하게 기억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미디어펜=이다빈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