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표면에 묻은 이물질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애경이 치아 미백케어에 효과적인 '나인모션(9 motion) 화이트' 칫솔을 선보였다.
 
   
▲ 애경은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치아 미백케어에 효과적인 '나인모션(9 motion) 화이트' 칫솔을 출시했다./애경그룹
 
애경은 4일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치아 미백케어에 효과적인 '나인모션(9 motion) 화이트' 칫솔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상품 '2080 나인모션 화이트 칫솔'은 일반칫솔과는 달리 칫솔모와 화이트닝 러버를 치아 표면에 맞춘 과학적 설계를 통해 미백케어의 기능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칫솔 중앙에 배열된 6개의 화이트닝 러버가 양치시 치아표면과의 마찰력을 증대시켜 표면에 남아있는 음식물찌꺼기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깨끗한 치아 관리에 도움을 준다.
 
대한구강보건협회 추천제품인 2080 나인모션 화이트 칫솔은 치아 표면에 맞춘 과학적인 식모 방식과 인체공학적인 칫솔대 설계 등 9가지의 과학적 설계로 치아표면과 구석구석에 자리잡은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완벽한 구강관리가 한번에 가능하다.
 
특히 7mils의 미세모가 닦기 힘든 어금니 뒤쪽과 틈새를 세심하게 관리해 주며 칫솔모와 러버를 서로 다른 높이로 설계해 치약이 칫솔 사이에 오래 머물러 상쾌한 양치감을 제공한다.
 
또한 손잡이는 굵고 편안한 그립감을 느낄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했으며 미끄럼 방지 러버를 부착해 물이 묻어도 미끄러질 염려 없이 편하게 칫솔질을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헤드 후면의 빗살무늬 혀크리너로 구취까지 케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