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에 지친 남성들의 모공을 지켜줄 뷰티 아이템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이 '남자를 위한 메이크온' 프로모션을 갖는다.
 
   
▲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은 4일 '남자를 위한 메이크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은 4일 여름철 쉴 새 없이 생기는 피지와 땀, 모공 확장을 비롯해 블랙헤드, 각질 등 남성들의 대표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남자를 위한 메이크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철 더위와 뜨거운 태양에 지친 남성들을 위해 메이크온에서 준비한 특별한 기획 상품으로 손 세안보다 뛰어난 클렌징 효과를 보이는 '클렌징 인핸서' 구입하면 신제품 베리떼 옴므의 리얼 휩 클렌저를 포함한 옴므 라인 기초 3종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특히 이 기간 동안 '클렌징 인핸서 블로썸 블루' 키트 또한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블로썸 블루''퍼플 브러시'는 여름 클렌징의 기본인 모공과 각질 케어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피부 관리가 귀찮은 남성이라도 매일 1분씩 사용하면 피부 최상층에 붙어 있는 피지와 각질을 부드럽게 딥 클렌징 해주고, 늘어진 모공과 피부탄력까지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코와 헤어라인, 턱과 같이 손으로 잘 닦이지 않는 부위의 노폐물까지 확실히 제거해줘 남성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고 있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특히 기초 3종 샘플 키트에 포함된 베리떼 옴므 '리얼 휩 클렌저'를 같이 사용하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 각질을 한번에 제거해주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베리떼 옴므 '리얼 휩 클렌저'는 면도와 클렌징이 동시에 가능한 쉐이빙 폼 겸용 클렌저로 멘톨 성분의 쿨링 효과가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스킨 프로텍션 포뮬라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어 세안과 쉐이빙 시 피부 손상을 예방해준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베리떼 옴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피지와 땀으로 지친 남성들이 피부를 산뜻하게 가꿀 수 있도록 구성했다. 메이크온 진동클렌저와 베리떼 옴므 '리얼 휩 클렌저'로 꼼꼼히 클렌징 한 후 베리떼 '리얼 스킨 워터''리얼 모이스처라이저'로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면 늘어진 모공을 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메이크온의 '남자를 위한 메이크온'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8월 한달 간 메이크온 직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