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김호중이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이하 '김호중의 계절') 무대 인사 회차를 매진시켰다. 

23일 CGV 측은 이날 오후 2시부터 진행된 영화 ‘김호중의 계절’ 부산, 대구, 대전 무대인사 회차가 예매 오픈 직후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 23일 CGV는 영화 '김호중의 계절' 부산, 대구, 대전 무대인사 회차가 전석 매진됐다고 밝혔다. /사진=CJ 4DPLEX 제공


김호중은 오는 26일 CGV 서면, 대구, 대전을 순차 방문해 관객들과 소통한다. 

앞서 그는 서울 무대인사 회차도 예매 3분 만에 매진시키며 티켓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김호중은 “아리스(팬덤명)와 김호중의 이야기를 제일 잘 아는 감독님이 연출해주셔서 우리의 이야기가 더 빛났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영화 '김호중의 계절'은 지난 18일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6위에 오르며 흥행 대열에 합류했다. 김호중의 세 번째 음악 영화다. 지난 해 열린 김호중의 첫 전국투어 콘서트 '2022 김호중 콘서트 아리스트라' 공연 실황과 군산 여행기가 담겼다. 

오는 28일에는 응원봉 상영회가 진행된다. 응원봉 상영회는 지난 해 ‘아리스트라’ 콘서트의 감동을 영화관에서 응원봉과 함께 만끽할 수 있는 이벤트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