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티어 6기, 직접 촬영하고 출력한 컨텐츠 전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2011 프린티어 사진전’을 23일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본사 전시장에서 진행했다.

‘2011 프린티어 사진전’은 Pro9000 MarkII 인지도 및 선호도 향상을 위해 DSLR프린티어 6기를 운영, ‘프린티어가 담은 Colorful한 이야기’ 주제로 이들이 직접 촬영하고 출력한 컨텐츠를 전시하는 행사이다.





프린터(Printer)와 프론티어(Frontier)의 합성어인 ‘프린티어’는 캐논과 함께 하는 파워블로거의 모임으로, 필름 사진을 뛰어넘는 컬러 표현력과 높은 해상도의 색 재현력을 갖춘 프로페셔널 DSLR 프린터 ‘캐논 Pro9000 MarkII’를 활용한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프린팅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6기 프린티어들이 사용한 프로페셔널 DSLR 프린터 ‘캐논 Pro9000 MarkII’는 전문가 및 전문가급 아마추어를 만족시키는 고속&고품질 A3+ 프린터로, 필름 사진을 뛰어넘는 광범위한 컬러 표현영역과 2Pl 잉크방울의 뛰어난 색조 재현으로 사진을 완성해 준다.

표현 가능한 색 영역을 확장하여 보다 다채로운 색감을 구현할 수 있으며, 3차원적인 느낌 표현도 한층 강화하였다. 또한 CD/DVD 라벨 제작 프로그램이 내장되어 있어, 나만의 음악, 문서보관용, 영화, 강의자료 등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관계자는 “6기 프린티어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을 Pro9000 Mark II로 프린트해 캐논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더욱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접점을 확대시키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