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나는 솔로' 17기에서 MC 데프콘이 점지한 '핑크빛 커플'이 등장한다.

25일 방송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를 '결혼 김칫국' 마시게 한 솔로남녀의 첫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한 솔로남녀는 첫 데이트 선택에서 매칭되자마자, 달달한 무드를 풍겨 3MC를 설레게 한다. 두 사람의 모습을 지켜보던 데프콘은 "진짜 깜짝 놀랐다. 신혼부부의 그림이 그려지는 것 같아"라고 '결혼'까지 예견하고, 이에 깜짝 놀란 송해나는 "진짜요?"라고 되묻는다. 그러자 데프콘은 "어, 진짜야"라고 강한 확신을 드러내더니, "이 분들 결혼하면 나 진짜 대박이야"라고 과몰입한다.

본격적으로 데이트에 돌입한 두 사람은 계속 '심쿵 모드'를 이어간다. 이에 이이경은 "여긴 마냥 분위기 좋을 것 같은데"라며 "약간 신혼부부 느낌 난다"라고 부러워한다. 3MC 호응에 힘입은 듯, 솔로남은 "너무 좋다!'를 연발하고, 솔로녀 역시 '광대 폭발 미소'로 화답한다.


   
▲ 사진=ENA, SBS Plus '나는 솔로'


나아가 솔로남은 비닐장갑을 끼고 손으로 직접 생선살을 하나하나 발라주는 섬세한 매너를 자랑한다. 또한 "먹는 것만 봐도 맛있네"라는 '심쿵 멘트'를 날리면서 불꽃 직진한다. 심지어 두 사람은 콩국수를 두고 '설탕vs소금' 취향까지 완벽 일치해 '운명남녀'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두 사람의 데이트를 흐뭇하게 지켜보던 이이경은 "되게 행복해 보인다"라고 '미소 동기화'되고, 송해나는 "이건 정말 운명이 맞는 것 아닌가 생각이 들 정도"라고 말한다. 급기야 데프콘은 "저 사람들은 턱시도와 면사포 쓴 게 보인다"고 다시 한번 예언한다. 3MC도 '과몰입'한 '운명 커플'의 정체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첫 데이트에 '결혼'까지 언급된 커플의 정체는 오늘(25일) 밤 10시 30분 '나는 솔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