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가수 정동원이 12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콘서트를 개최한다. 

정동원의 세 번째 크리스마스 콘서트 '3rd 성탄총동원 (JEONG DONG WON’S 3rd CHRISTMAS CONCERT)'이 오는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SK 핸드볼경기장에서 총 3회 개최된다.

   
▲ 25일 정동원은 오는 12월 서울, 부산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쇼플레이 제공


‘성탄총동원’은 지난 2021년부터 매년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개최되는 정동원의 대표적인 브랜드 콘서트 시리즈다. 매 공연마다 매진을 기록하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공연은 지난 9월 20일 발매된 정동원의 리메이크 미니앨범 수록곡들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첫 무대로 의미가 깊다. 

정동원은 오는 12월 30~31일에는 KBS부산홀에서 '1st 연말총동원(JEONG DONG WON’S 1st YEAR END CONCERT)'을 개최한다. 

‘연말총동원’은 정동원의 브랜드 콘서트 레퍼토리 중 처음 선보이는 콘서트다. 올해의 마지막 날을 팬들과 함께 하겠다는 정동원의 요청으로 기획됐다. 정동원은 관객들과 함께 2023년의 마지막 날을 의미 있게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정동원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3rd 성탄총동원'의 티켓은 오는 30일 오후 7시 멜론티켓과 인터파크티켓에서 오픈된다. '1st 연말 총동원'은 오는 11월 6일 오후 7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