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온라인뉴스팀] 호텔항공관광교육재단 한국조리사관직업전문학교(이하 한조사)의 윤경숙 이사장이 GoodTV에 출연해 인터뷰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 윤경숙 한국조리사관직업전문학교 이사장.
윤 이사장의 이번 GoodTV의 인터뷰는 고3 일반고 특화 직업능력개발 과정과 학점은행제 학위과정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또한 한조사만의 특성이 있는 교육으로 주목을 받아와 인터뷰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 GoodTV 인터뷰의 진행은 한조사의 나아갈 방향과 더불어 한조사만 갖고 있는 특성화 교육에 대해서 이야기를 펼쳤다.

한조사는 오감이 만족하는 학교로 섬김과 나눔의 이념으로 운영되는 교육기관이다. 이러한 이념으로 학교의 수업시간에 인성교육과 봉사활동을 배정했다. 또한 그동안 국내외 소외계층을 위해 재능기부를 진행해 왔으며 향후 해외 오지에 직업전문 미션스쿨 설립 비젼을 구체화하고 있다.

이러한 교육을 바탕으로 실력과 인성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고 각 분야에 전문가로 성장해 최고의 교육기관으로 많은 주목을 받아왔다.

한조사는 실습위주 수업으로 실력을 쌓아 관련 직장에 정규직으로 취업을 하고, 대통령상과 장관상 등 국내 조리에 명망 있는 상을 받는 실력자로 성장시키는 교육기관이다.

또한 학생들의 인터뷰에도 나와 있듯이 학생중심의 학교로 학생을 우선하여 학교가 운영되기 때문에 자기계발에 좋은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윤경숙 이사장은 경기대학교 대학원 외식조리관리학 박사로 보건복지부장관상과 한국HDR 대상을 수상하는 등 인재양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한조사는 3+2제도로 3일은 학교에서 수업을, 2일은 유급으로 호텔에서 실무과정을 익힐 수 있는 인턴쉽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실습의 비율을 높여, 많은 학생들이 실력 향상과 취업에 중점을 둔 인재양성의 교육기관이다.

한국조리사관직업전문학교는 호텔제과제빵학과, 관광식음료학과, 호텔조리학과, 관광경영학과 등 학점은행제 2년제 전문학사 과정 및 외식경영학과, 식품조리학과 등 4년제 학사 학위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2015학년도 후기 신·편입생 및 2016학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1644-3824)와 카카오톡(ID : HANJOSA), 홈페이지(www.coco.ac.kr) 를 통해 원서접수 및 모집요강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