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부터 전국 800여개 스타벅스 매장서 고객 사은 이벤트 진행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비아 라떼 이벤트를 진행한다.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국내 진출 16주년을 기념해 6일부터 전국 800여개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스타벅스 비아 라떼 이벤트'를 실시하고 비아 라떼 2종 구매 시 16주년 기념 머들러 혹은 코스터를 증정한다고 밝혔다./스타벅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5일 국내 진출 16주년을 기념해 6일부터 전국 800여개 매장(미군부대 내 매장, 오션월드점, 시청플러스점 등 일부 매장 제외)에서 '스타벅스 비아 라떼 이벤트'를 실시하고 비아 라떼 2종 구매 시 16주년 기념 머들러 혹은 코스터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비아 캐러멜 라떼', '스타벅스 비아 바닐라 라떼', '스타벅스 비아 카페 모카' 3종류의 비아 라떼 중 2개를 동시에 구입하면 16주년을 기념해 특별히 선보이는 머들러 혹은 코스터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스타벅스의16주년 기념 머들러와 코스터는 숫자 16을 세련된 디자인 감각으로 레터링한 점이 돋보인다. 머들러는 핑크빛 긴 막대기에 실버 코인 모양의 윗부분으로 구성되었고 코스터는 투명 재질에 핑크 컬러로 16주년 기념 메시지가 담겼다. 머들러와 코스터 모두 증정품으로 한정수량만 마련돼 별도로 판매되지 않는다.
 
한편 스타벅스는 지난해 4월부터 '비아 카페 모카''비아 바닐라 라떼' 등을 선보이고 있다. '비아 카페 모카''비아 바닐라 라떼'에는 가공된 천연 우유가 담겨 있어서 뜨거운 물만 부으면 간편하게 매장에서 즐기는 카페 모카와 바닐라 라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스타벅스 비아® 레디 브루 (Starbucks VIA® Ready Brew)'는 국내에 20119월 출시된 이래 꾸준한 매출 증가세를 보이며 고객으로부터 호응을 받아왔다. 매장별로 판매실적은 상이하나 1개 매장 기준 1일 평균 4~5(팩 기준) 정도 판매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