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인체공학기관 인체공학 인증 획득
한글 타이핑에 최적화된 일체형 키 프레임
[미디어펜=조우현 기자]로지텍이 곡선형 디자인을 갖춘 인체공학 웨이브 무선 키보드 ‘Wave Keys’를 국내 정식 출시했다.

30일 로지텍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Wave Keys는 로지텍에서 처음 선보이는 독특하고 참신한 웨이브 디자인을 통해 한글 타이핑에 최적화된 인체공학적 레이아웃을 갖춘 키보드 제품이다. 

   
▲ 로지텍이 곡선형 디자인을 갖춘 인체공학 웨이브 무선 키보드 ‘Wave Keys’를 국내 정식 출시했다. /사진=로지텍 제공


기존의 인체공학 키보드는 가운데에 공백이 있는 분리형 키 프레임을 기반으로 ‘ㅜ’나 ‘ㅠ’와 같은 모음 입력 키캡이 서로 떨어져 있는 레이아웃으로 한글 타이핑에 적응하는 데에 오랜 시간이 필요했다. 

Wave Keys는 이와 달리 일체형 키 프레임을 도입해 한글 타이핑에 최적화돼 인체공학 키보드를 처음 사용하는 소비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Wave Keys는 로지텍의 인체공학 제품 연구소 ‘에르고 랩(Ergo Lab)’에서 사용자의 신체 조건과 사용 패턴을 고려하여 설계한 키보드 제품으로, 미국인체공학기관(United States Ergonomics)으로부터 인체공학 제품 인증을 획득했다. 

조정훈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한글 타이핑에 특화된 웨이브 디자인을 갖춘 이번 신제품은 인체공학 키보드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혁신적인 제품이 될 것”이라며 “로지텍은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의 필요를 제대로 이해함으로써 많은 이들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인체공학 주변기기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미디어펜=조우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