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백지현 기자]KB국민은행은 연말 보이스피싱 피해 방지를 위해 보이스피싱 피해예방을 위한 'KB라이브'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 사진=국민은행 제공.


KB라이브는 어려운 금융서비스·정보부터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까지 다양한 주제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만나볼 수 있는 KB스타뱅킹의 라이브 방송 서비스다. 내달 21일 진행되는 11월 라이브에는 보이스피싱 피해 사례 및 예방법을 공유하고, KB스타뱅킹 내 보이스피싱 악성앱 탐지 서비스를 소개하는 등 보이스피싱 피해 방지를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21일까지 KB스타뱅킹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KB라이브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라이브방송 시청 중 △실시간 추첨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 50명에게 BHC 뿌링클 치킨·콜라 세트 쿠폰 △댓글로 소통한 고객 10명에게 CU 5천원권 모바일 쿠폰 △5분 이상 시청 완료한 고객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된 경품은 내달 24일 지급될 예정이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보이스피싱 피해 집중기간인 연말을 대비해 고객님들의 보이스피싱 방지를 위해 이번 라이브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안전하고 마음 편히 금융생활을 할 수 있도록 KB국민은행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펜=백지현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