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일 브랜드데이 기념 이벤트 풍성 

   
▲ 에잇세컨즈는 '8월 8일' 브랜드데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온·오프라인과 모바일에서 동시에 실시한다./제일모직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제일모직의 SPA브랜드 에잇세컨즈가 브랜드데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일모직 에잇세컨즈는 '88' 브랜드데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온·오프라인과 모바일에서 동시에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카카오톡 '에잇세컨즈 플러스 친구'를 등록한 고객에게는 7일부터 9일까지 온라인 에잇세컨즈몰과 오프라인매장에서 5만원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8일 오프라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데이 기념 비치볼, 핀버튼(캐릭터 뱃지)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에잇세컨즈는 새롭게 출시된 브랜드의 캐릭터 '에잇몬(eight-mon)'을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선보인다. 에잇몬은 '8초안에 발빠르게 트렌드를 뱉어낸다'는 의미를 담은 캐릭터로 에잇세컨즈는 '에잇몬'의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이모티콘을 무료로 배포하고 이모티콘을 지인에게 공유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노트북, 삼성스마트 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에잇세컨즈 측은 "88일 에잇세컨즈 브랜드데이를 맞아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항상 한국인에게 최적화된 제품과 발빠른 트렌드로 에잇세컨즈만의 브랜드 차별화를 확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