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싱어송라이터 로시가 신곡 '너의 계절이 돌아올거야'로 청춘들을 위한 위로를 건넨다.

소속사 도로시컴퍼니는 5일 "로시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너의 계절이 돌아올거야'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 5일 로시는 신곡 '너의 계절이 돌아올거야'를 발매한다. /사진=도로시컴퍼니 제공


'너의 계절이 돌아올거야'는 피아노 선율과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어우러진 발라드 곡이다. 로시의 감성적인 보컬과 따스한 노랫말로 치열하게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위안을 선사한다. 

로시와 최고의 호흡을 자랑해 온 싱어송라이터 신승훈이 작곡을 맡았다. 작사가 심현보가 가사를, 작곡가 황성제가 편곡을 담당해 완성도를 높였다.

뮤직비디오는 감성적인 영상미를 자랑한다. '수영'이라는 요소를 경쟁에 비유한 연출이 돋보인다. 출발점을 앞두고 고민에 빠진 로시의 모습은 새 시작을 앞둔 청춘들에게 깊은 공감을 이끌어낸다. 로시는 고난도 수중 연기로 몰입도를 높였다. 

데뷔 이래 로시는 '스타스(Stars)', '겨울..그다음 봄', '다이아몬드(Diamond)' 등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곡은 수능을 앞둔 청춘들의 마음을 치유해 주었던 데뷔곡 '스타스'의 후속작과 같은 만큼, 또 한 번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힐링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로시의 디지털 싱글 '너의 계절이 돌아올거야'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