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오피스 예고편과 댓글

[미디어펜=정재영 기자] 지난달 23일, 현실밀착 스릴러 '오피스'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온라인에서 스릴러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피스'는 자신의 가족을 무참히 살해하고 종적을 감춘 평범한 회사원이 다시 회사로 출근한 모습이 CCTV 화면에서 발견되고 그 후, 회사 동료들에게 의문의 사건들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려냈다.

'오피스'의 메인 예고편은 용의자로 지목된 ‘김병국 과장’(배성우 분)이 회사에 다시 출근하고 이후 오피스에서 의문의 사건이 연달아 벌어지는 것을 암시하며 일상적인 공간이 공포의 현장으로 바뀌는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다.

이 영상은 온라인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42만명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올 여름 리얼 스릴러를 기대하는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네티즌들은 ‘오 신선하다. 보러 가야지(mew***)’ ‘박성웅 드디어 경찰하네. 기대된다~!!!(ushj****)‘ ‘이제 야근 못할 듯 ㄷㄷ 빨리 보고싶다(kidb****)’ 등의 댓글들로 호응 중이다.

게다가 페이스북 CGV페이지에서도 140만회 이상의 조회수와 3만개 이상의 기대 댓글이 달리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 중이다. ‘고아성, 박성웅이면 말 다했네(김**)’ ‘우워.. 심장 터질뻔ㅋㅋ(김**)’ ‘예고편만 봐도 무섭다(임**)’ ‘엄청 무서울 것 같은데 보고 싶다(이**)’ 등의 댓글이 달린 것.

올 여름 리얼 스릴러로 관객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 '오피스'는 오는 8월 27일에 개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