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30일까지 2015 F/W 다운자켓 715% 할인가 제공

   
▲ 마모트는 2015 F/W 주력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부터 30일까지 '다운자켓 선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마모트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마모트가 '다운자켓 선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모트는 2015 F/W 주력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부터 30일까지 '다운자켓 선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선판매 이벤트는 총 7가지의 2015 F/W 신상품 다운자켓에 한해 15%의 할인된 가격으로 전국 마모트 매장에서 진행된다. 특히 경량부터 중량, 헤비다운 자켓과 베스트까지 마련되어 있어 올 가을과 겨울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인 선판매 제품인 '윈디브룩 POP' 다운자켓은 지난해 마모트 모델 소지섭을 앞세워 선보였던 '윈디브룩' 자켓 시리즈를 잇는 제품이다. 사파리 형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도 캐주얼하게 착장할 수 있으며 650 필파워 구스 다운이 적용되었으며 등 부분에 메가히트 원단이 적용되어 보온성을 강화했다.
 
또한 '로보 다운자켓'은 사각 퀄팅의 경량 다운자켓으로 휴대가 용이한 패커블 주머니가 별도로 있으며 '프레이저 다운자켓'은 기본 야상형 중량 다운자켓으로 캐주얼 하게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조끼 스타일의 '리들턴 베스트', '앨러모사 베스트' 등의 제품도 선판매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마모트 마케팅실 우주원 부장은 "마모트의 2015 F/W 시즌 신상품은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으로 확장된 실용적인 시티룩 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다""'선판매 이벤트'가 소비자에게 마모트 신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