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맞아 여행 기회 제공 이벤트 마련

[미디어펜=신진주 기자]타임스퀘어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온라인 홈페이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퀴즈 풀고 휴가 다녀오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 풀고 휴가 다녀오세요!' 이벤트는 그 동안 타임스퀘어에 많은 관심을 갖고 방문한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에서 휴가비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고, 즐거운 여행 기회를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 타임스퀘어 "하나투어 여행상품권·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쏜다" / 타임스퀘어 퀴즈 이벤트 관련 사진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타임스퀘어 홈페이지 로그인 후 주어진 4개의 보기 중에서 타임스퀘어 공식 페이스북을 운영하는 페북지기 캐릭터 이름을 맞추면 응모가 자동 완료된다.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에게는 타임스퀘어가 선물하는 특별한 여름 휴가 기회를 준다.

타임스퀘어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총 1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이용권을 이벤트 참여 회원 중 2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오는 19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강열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차장은 "이번 이벤트는 며칠째 계속되는 폭염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 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마련하게 됐다"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휴가비 걱정 없이 즐거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와 시원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