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필수아이템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

[미디어펜=정단비 기자]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이 다가온 가운데 화장품업계가 여름 필수아이템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등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이 다가온 가운데 화장품업계가 여름 필수아이템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등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다./LG생활건강, 스킨푸드
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 비욘드는 오는 9일까지 최대 50%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8월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
 
'비욘드 8월 멤버십 데이'는 비욘드 전국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비욘드 회원을 대상으로 회원등급별 전품목 10~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MVG/VVIP 회원은 30%, VIP 회원은 20%, 일반/신규회원은 1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롯데마트 내 비욘드 매장의 경우 할인 혜택 대신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마스크 시트 '더 리얼 마스크'와 제주도에서 자란 대나무 추출물을 함유한 '제주 대나무 수딩젤'은 회원등급과 관계없이 50% 할인한다. 이 밖에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뜨거운 태양열에 자극 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피토 아쿠아 워터 선 베이스', 칙칙한 피부톤을 맑고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리얼 미네랄 스킨 퍼펙트 쿠션' 등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자외선 차단제와 메이크업 제품은 30% 할인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스킨푸드는 오는 18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바디 스페셜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킨푸드는 이달말까지 0.9 수분 크림 구매 시 0.9 수분 에센스 15ml를, 0.9 수분 에센스 구매 시 0.9 수분 크림 25ml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쿨링기능 등으로 보송보송 매끈 모공 피부를 완성시켜준다는 일명 스킨푸드의 칙톡쿠션 '포어 핏 쿠션 보틀'은 오는 31일까지 한정 수량에 한해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는 오는 31일까지 여름 잇 아이템들을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집에서 페이스와 바디를 관리할 수 있는 트러스트 미 패치 제품들과 수분 충전 수면팩을 50% 할인해준다. 또한 마이써니 라인 등 바디&썬케어 제품 역시 50% 할인, 에그포어 라인 등 모공케어 제품들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토니모리는 같은 기간동안 마스크팩 '10+10' 이벤트도 하고 있다. 아임리얼·순수100 마스크시트 10매 구매할 경우 10매를 추가 증정해주는 프로모션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겟잇뷰티 100아이템'을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반영한 토탈 뷰티쇼 '겟잇뷰티'에서 수상제품, 추천제품 등 소개됐던 대표 아이템 100개를 할인 판매하는 것이다.
 
슈퍼 아쿠아 맥스 모이스처 수분 크림, 제주 탄산 클렌징 워터, 하와이안 프레시 클레이팩,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샴푸, 바이 플라워 아이섀도 등 100개의 아이템이 할인 이벤트에 포함됐으며 해당 이벤트는 오는 9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