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보이밴드 원위(ONEWE) 멤버 기욱이 한 편의 영화 같은 신곡을 선보인다.

소속사 RBW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원위 기욱의 미니 2집 '현상(現像) : 소년의 파란' 타이틀곡 '내 영혼에 낸 스크래치(Scratch)'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 13일 원위 기욱의 미니 2집 '현상 : 소년의 파란' 타이틀곡 '내 영혼에 낸 스크래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사진=RBW 제공


영상에는 기욱이 홀로 멍하니 시간을 보내는 모습과, 연인과 행복한 한때를 보내는 장면이 오버랩된다. 기욱은 병실에 누워있는 연인을 바라보며 괴로워하다가도 이내 감정이 사라진 것처럼 공허한 눈빛을 드러냈다. 감정의 소용돌이를 표현하는 듯한 화려하고 역동적인 밴드 퍼포먼스가 여운을 선사한다.

"눈물 괴로움은 사랑의 곧 이유 / 하늘에서 버린 우린 무색의 장미 둘", "끝까지 사랑할게 떠나간 너를 위해" 등 노랫말 일부도 공개됐다. 

타이틀곡 '내 영혼에 낸 스크래치'는 소중했던 추억이 기억에 바래져 가는 모습을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멜로디컬한 피아노와 서정적이면서도 웅장한 밴드 사운드로 '파란'을 맞이한 소년의 이야기를 몰입도 높게 그려냈다. 

한편, 기욱은 오는 15일 미니 2집 '現像 : 소년의 파란'을 발매한다. 앨범에는 총 8곡의 자작곡이 수록됐다. 청춘이 느낀 크고 작은 감정의 변화를 영화의 다양한 장르에 빗대어 풀어냈다.
[미디어펜=김민서 기자] ▶다른기사보기